Photographed by CarcinogenGX-10+50/1.4, F4.0, 1/8sec.

모 만화에도 나오는 유명한 그 것.
예전에 부모님이 북해도 가신다고 하여 부탁 드려 사온 곰 카레다. 실제로 곰 고기가 들어있다고 하여 호기심으로 선택한 것인데, 한 캔에 꽤나 많은 양이 들어가 있다. 410g…

Photographed by CarcinogenGX-10+50/1.4, F2.8, 1/20sec.

캔을 까자마자 풍기는 카레 향과 뭔가 모를 누릿한 냄새. 아마도 곰 고기가 들어가면서 발생한 냄새인 듯 하다. 색은 일반 카레보다는 좀더 칙칙한 색을 보여준다.

Photographed by CarcinogenGX-10+50/1.4, F2.0, 1/25sec.

한입 먹었을 때는 평범하다고 느꼈다. 매운 맛이라는데 그다지 맵지도 않았다. 곰 고기도 그냥 단백질 부위만 있는 부분은 평범했다. 그러나 지방이 조금 끼어있는 부위를 씹을 때 입안에 퍼지는 강렬한 노린내. 아마 비위 약하신 분들은 이 부분 씹으면 먹다가 토할 듯 하다. 육식 동물의 고기가 전반적으로 노린내가 강하다는 소리를 듣기는 했어도, 아프리카 갔을 때 먹었던 수 많은 동물들로 내공이 다져져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이건 좀 심하다.

총평: 호기심으로 한번 먹어보겠다면 말리지는 않겠으나, 맛은 기대하지 말 것. 특히 비위 약하신 분들은 상대적 금기증에 해당한다.

개인적 감상: 한 캔하고도 절반이 더 남았는데 어떻게 다 먹지? -_-;;;


,